티스토리 뷰

반응형

물난리나는꿈 해몽 알아보겠습니다.

 

♣물난리가 나는 꿈

큰 재물을 얻게 되며 예술가는 작품으로 명성을 얻게 되는 의미입니다. 혹은 지인의 도움으로 큰 세력을 잡게 되는 의미입니다.

 

 

그러나 물난리가 난 물이 더러운 물이면 흉몽입니다. 뜻밖의 재난을 당하거나 의견차이로 큰 어려움을 당하게 됩니다.

 

♣물에빠지는꿈, 물에 빠져서 허우적거리는꿈

현실에서도 괴로워하는 일이 생길 의미입니다. 그러나 해안으로 밀려와 있으면 차차 불운이 가시고 행운이 찾아올것입니다. 물난리나는꿈 처럼 상황에 따라 다른 이중적인 의미가 있습니다.

 

 

 

♣물이넘치는꿈, 물이 가득찬꿈

길몽입니다. 원하는대로 일이 잘 진행되고 직장을 구하거나 결혼을 하게 되거나 사업이 번창할 좋은 의미입니다.

 

♣물위를 걸어다니는꿈

원하는 일들이 이루어지고 상담, 협상, 회담 등이 순조롭게 해결되고 혹은 혼담이 이루어질 길몽입니다.

 

 

 

♣누군가 밀어서 물에빠지는꿈

다른사람으로 인해서 큰 손해를 보거나 사기, 횡령 등을 조심하세요.

 

♣맑은물을 보는꿈

행운의 꿈입니다. 승진, 합격, 진급 등을 의미하고 지도자가 되어 명성을 떨칠 암시입니다.

 

 

♣맑은물이 땅에서 솟아나는꿈

횡재수가 있습니다. 큰돈이나 재물을 얻을 기회가 다가오는 의미입니다.

 

♣물위를 건너가는꿈

사랑이 결실을 맺게됩니다. 결혼을 하거나 사랑하는 애인을 만나게 됩니다.

 

 

 

오늘은 물난리나는꿈 해몽 알아봤습니다.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.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~~

 

반응형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