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반응형

홍수나는꿈 해몽 알아보겠습니다.

 

♣홍수꿈해몽

지금 자신의 현실이 불만스럽고 자유롭지 못한 것에 대한 불만과 탈피하고 싶은 마음이 나타난것입니다. 

홍수가 났는데 물이 맑을 경우 재물운이 좋아질 길몽입니다.

 

 

 

♣홍수가 났는데 물이 탁하고 흙탕물인꿈, 물이탁한 홍수나는꿈 해몽

사회적인 대난이나 환란, 혹은 개인적인 우환을 암시합니다.

 

♣날씨가 맑은데 집으로 큰물이 들어오는꿈

집안에 근심거리가 생기거나 자녀에게 문제가 생길수 있는 암시입니다. 조심해야할 시기입니다.

 

 

 

♣집앞의 강물이 범람해서 흙탕물이 떠내려가고 있는 것을 보는꿈, 홍수로 강물이 범람한꿈

길몽입니다. 강물이 넘치는것처럼 재물이 넘칠 의미입니다.

 

♣홍수를 피하는꿈

모처럼 온 좋은 기회를 놓치게 될지도 모릅니다.

 

 

 

♣물바다 한가운데 서있는꿈

높은 신분의 세력가의 도움으로 원하는 것을 이루게 됩니다.

 

♣홍수가 집안으로 들어오는꿈, 바닷물이 넘쳐 집안으로 들어오는꿈

재물이 많이 생겨 부자가 될 길몽입니다.

 

 

 

♣홍수로 집이 무너지는꿈, 홍수로 계곡이 무너지는꿈

가족중에 한사람에게 질병이나 사고의 위험이 있음을 암시합니다.

 

♣큰댐이 터져서 홍수가나는꿈 해몽

생각지못한 일로 힘든 상태를 나타냅니다.

 

 

 

오늘은 홍수나는꿈 해몽 풀이 알아봤습니다. 도움이 되셨나요? 늘 행복하세요^^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반응형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