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반응형

코피나는꿈 해몽 알아보겠습니다.

 

♣코피가 나는꿈

하는 사업이나 일이 번창하고 직장인은 상사에게 칭찬이나 선물을 받을 의미입니다.

 

 

 

♣코에 점이 생기는꿈

애인과의 관계에 문제가 생길 암시입니다.

 

♣코가 없어지는꿈

노력하여 얻은 명예와 권세가 실추될 불미스러운 일이 생길 의미입니다.

 

 

 

♣코를 다치는꿈

사기를 당하거나 다른사람과 싸움을 하게 될 암시입니다.

 

♣코피가 흐르는꿈

재산공개나 자존심 상할 일이 생기는 의미입니다. 코피나는꿈은 갈몽인데 이건 아니에요. 꿈에서 코피가 났는지 흘렀는지 잘 봐야겠어요^^

 

 

 

♣코수술받는꿈

코를 높이는 수술은 운이 점점 좋아질 길몽입니다.

 

♣코가 평소보다 길게보이는꿈, 길어보이는꿈

원하던 일들이 이루어지고 계획이 순조롭게 잘 진행될 암시입니다.

 

 

 

♣코털이 자라는꿈

혼담이 안좋게 끝나거나 재물에 관한 안좋은 일을 의미합니다.

 

♣코가 높아지는꿈

다른사람과 싸움이 일어날수 있으니 매사 조심할 시기입니다.

 

 

 

오늘은 코피나는꿈 해몽 알아봤습니다. 도움이 되셨나요?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~~^^

반응형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