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반응형

​건물에 불나는 꿈 해몽 알아볼게요.

 

♣자기 집이 불타는꿈

불길이 세찰수록 질몽입니다. 뜻밖의 횡재를 하거나 귀중한 물건을 선물 받습니다. 자기집이 없는 사람은 자기집마련의 꿈을 이룰수 있습니다.

 

 

♣온몸이 불길에 타는꿈

불이 활활 타는꿈은 머지않아 본인이 출세를 하고 훌륭한 일을 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. 원하는대로 일이나 사업이 이루어질 꿈입니다.

 

♣소방차가 불끄는 것을 보는꿈

평소에 하고 싶은 일을 추진하고 싶은 강한 마음이 현실에 드러나게 되는 꿈입니다.

 

 

 

♣부싯돌이나 성냥으로 불을 만드는꿈

운수가 좋아지고 사업으로 성공해서 부자가 되는 꿈입니다.

 

♣자기가 램프나 초에 불을 붙이는꿈

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서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는꿈입니다.

 

 

 

♣남의 집에 불나는 것을 보는꿈(남의 건물에 불나는 꿈)

나의 일이나 사업이 잘 될 꿈입니다.

 

♣장작이나 나무에 불내는꿈

새로운 사업으로 성공하게 되는 꿈입니다. 사업자금이 잘 해결됩니다.

 

 

♣들판이나 숲에 불이 붙어서 걷잡을수 없게 퍼진꿈

원하는바대로 일이 잘 풀리고 사업확장이 성공될 꿈입니다.

 

♣불이 난 곳에서 사람 구해주는꿈

명예와 부귀를 동시에 얻게될 길몽입니다.

 

 

 

오늘은 건물에 불나는 꿈 해몽 알아봤습니다. 좋은 하루 되세요~~^^

 

반응형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