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카테고리 없음

피나는 꿈 해몽

$$$$ 2017. 7. 26. 14:36
반응형

오늘은 피나는 꿈 해몽 알아볼게요.

 

★땅에 핏자국이 선명한 꿈

땅이나 부동산에 투자하게 될 경우 큰 재물을 얻을수 있습니다.

 

 

★입에서 피를 토하는꿈

돈이나 계약서 등에서 길운이 있고 새로운 변화로 운수가 좋아질 길몽입니다.

 

★온몸이 피투성이 되는꿈

그동안의 노력의 댓가를 받게 되고 사회적으로 출세를 하여 사람들의 우러름을 받게 됩니다.

 

 

 

★군인이 전쟁에서 피를 흘리는꿈

재물운이 좋고 사업으로 큰 재물을 얻게 되는 길몽입니다.

 

★손수건이나 옷에 피를 묻히는 꿈

사업이나 하는 일이 잘 풀릴 암시입니다.

 

 

★배나 머리가 터져 몸에서 피나는 꿈 해몽

자신이 원하는 일이 잘 진행되어 기분이 좋을 꿈입니다.

 

★남의 몸에서 피나는 광경을 보고 도망가는꿈

재물을 많이 벌 기회가 있었는데 아쉽게 놓치게 되는 의미입니다.

 

 

 

★몸의 상처가 부패해 고름과 피나는꿈 해몽

운수가 좋고 만사형통하며 재물운과 권력운이 좋을 길몽입니다.

 

★이불이나 침대에 피가 묻은것을 보는꿈

집에 안좋은 일이 생기거나 경제적인 문제 혹은 이성문제로 걱정을 하게 됩니다.

 

 

★죽은 사람이 웃던 꿈
큰 병이 나으며 모든 일이 잘 풀릴 징조입니다.

 

★죽은 사람이 살아서 돌아다니는 꿈
성공을 목전에 둔 일이 순간의 실수로 무너지게 되고 잘 되던 사업도 원래대로 된다는 것을 말하는 징조입니다.

 

★죽은 사람이 자신을 칭하며 죽었다고 말하는 꿈
오래 산다는 암시이므로 길몽입니다.

 

 

 

★죽은 지인이 자신에게 주의나 경고를 암시하던 꿈
이런 꿈은 대체로 현실에서 무엇을 암시하며 일러두었던 주의나 경고 사항을 늘 마음속에 지니며 주의해야 합니다.

 

★자신이 죽는 중인 꿈
집안에 화목한 기운이 흘러넘치고 매사에 좋은 일이 생길 길몽입니다.

 

★죽은 사람의 목욕을 도운 꿈
운수대통을 암시하며 재수가 좋아질 길몽입니다.

 

 

 

꿈해몽은 재미로 보는 것이니 좋은것만 믿으세요^^

오늘은 피나는 꿈 해몽 알아봤습니다.

 

반응형
댓글